• 직장인 파이프라인 1 블로그 하기 수익형 블로거 되기 #카카오 에드핏 승인 신청하기

    2021. 6. 7.

    by. N잡러일개미
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* 포스팅은 음슴체로 진행함


    직장인 부업을 뭘 할까?
    주말 알바? 아니면 쿠# 물류센터 당일지급?
    오후 카페 알바 다양하게 많다.

    내가 뭘 할 수 있는지,
    나는 몸을 쓰는 일이 편해!
    👉🏻 당일 지급 알바 #물류센터

    나는 집에서 간단한 일이라도 하고 싶어!
    👉🏻 블로그 쓰기

    오늘은 블로그 쓰기를 왜 해야하는지
    직장인 부업을 포스팅 하겠음

     

     

    나는 컴퓨터도 못해
    나는 글도 못써
    나는 사진도 못찍어

    못하는 건 없고 할 수 있는 일은 많다!
    처음부터 잘하면 천재지! 지니어스!

    돈은 없고 그렇다고 코시국이라 일을 할 수도 없고 힘들고!
    근데 돈은 필요해...언제까지 힘들어 할 수는 없고 파이프라인을 만들어야 한다.



    우리 엄마가 항상 하던 말이,

    사람은 직장이 2개이상 있어야해, 1개로는 안돼


    항상 하던 말이다, 우리 엄마가
    나는 20대 초반 부터 쓰리잡을 시작했다. 물론 돈 때문도 있었지만, 내가 일하는 분야를 더 잘하고 싶고
    경험하고 싶어서 시작했다.
    돈을 적게 줘도 나는 아랑곳하지 않고 주는대로 받았다.
    실제로 먹튀 당한 적도 있지만, 다 경험이다 생각하고 넘겼다.



    나의 직장생활 이야기를 간략하게 담은 블로그 글

     

    주7일 일하는데 돈을 많이 못버는 이유 | 직장인푸념

    쓰리잡으로 일한지 벌써 7년이 다되어 가는데 나는 아직 수입은 초초초초적자이다. 일단 이유는, 카드 할부인생... 휴 인생은 할부지 뭐... 첫 번째 직업 내가 어릴 때부터 포토샵을 즐겨 하고, 의

    poohworld.tistory.com


    아무도 안궁금할 수 있겠지만, 나는 어떻게 살았는지 풀어보았다.

     

    블로그, 그거 아무나 하는거 아니야!

    -> 맞다. 꾸준함이 필요하다.
    일기를 쓰듯 매일 올리는 것이 좋지만, 힘들다 하면 1주일에 1개씩이라도 등록해보자!

    남들이 추천하는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이지만,
    나는 티스토리를 더 추천한다.

    블로그가 수익화가 되려면 네이버의 많은 유저들과 경쟁을 해야한다.
    솔직히 나의 네이버 블로그는 저품질에 당한 것 같으면서도 안당한거 같고 잘 모르겠지만,
    위로 올라가기가 상당히 어려운 것같다.
    개설한지 오래된 블로그라면 괜찮다 하지만 나는 이 것도 반반이다.
    일단 상위 노출이 엄청 힘들다.

    티스토리를 추천하는 이유

    네이버 블로그 애드포스트는 3개월간 꾸준히 등록하고 활동을 많이 해야 그나마 자격조건이 주어진다.
    (일단 방문자 수도 어느정도 있어야함)

    티스토리는 3개월간 20개의 블로그 글이 발행된다면 신청해 볼 수 있다.
    외부링크, 다운로드 파일이 제대로 열리지 않거나 삭제 되면 보류가 되니 포스팅 확인해 볼 것!

    그리고 구글 애드센스를 신청하기 편리하다.
    -> 구글 애드센스 신청 방법은 다른 블로거의 글이 확인! 설정하기 쉽다.


    꾸준함 만이 답, 큰 수익을 처음 부터 기대하지 말기!

    제일 바보같은 생각이 내가 이렇게 꾸준히 하면 돈 많이 벌겠지? 용돈을 넘어서 월급 만큼 벌겠지?
    이런 생각은 제발 넣어주었으면 좋겠다.

    온라인 쇼핑몰에서 오래 근무한 나는 다양한 사장님들과 상사들을 만났다.
    하나같이 하는 말, 000처럼 왜 안팔리지? 000회사도 그 정도 매출규모 올라오기 까지 수많은 시행착오를
    겪은 회사인데 6개월 안에 그렇게 되기까지는 시간과 돈투자가 필요한데 돈 투자도 안하면서
    그렇게 팔리기를 바란다. -> 진짜 바보같은 생각


    꾸준히 포스팅을 하고 방문자가 늘어나면(일일 방문자 1000명이상)
    -> 광고 문의가 들어 온다.

    유튜버들도 광고로 돈을 버는 것이지, 재생 수로 버는 것은 아니라고 한다.

    난, 일상 공개하기 싫은데... 그럼 난 뭘 하지?

    정보를 올리면 된다.
    무슨 정보? 그냥 단순한 정보를 올려도 된다.

    롯데마트 휴무일
    이마트 휴무일
    지역명 이마트 휴무일

    세상 쉽지 않은가
    실제로 올리는 블로거들이 많기 때문에 어떻게 올렸는지
    확인하기!

    영화 후기, 책 후기, 맛집 후기
    맛집 후기는 사진 찍고 ⭐️장소 지도 등록 ⭐️한 뒤에 올려준다!

    티스토리에 카카오 에드핏 달자!

    티스토리가 초대장으로 가입을 받던 시절과 달리, 이젠 카카오계정이 있다면
    가입 후에 블로그 개설이 가능하다.

    Step 1 카카오 에드핏 링크 타고 들어가자
    https://accounts.kakao.com/login/adfit


    Step 2 로그인 하면 회원가입창이 열린다. 하라는대로 가입하면 된다.

    Step 3 카카오 에드핏으로 이동 버튼 클릭 후, 광고관리 > +새매체 버튼 클릭



    매체등록으로 매체명 블로그 이름 매체 고유값 티스토리 블로그 주소


    광고 단위 등록하기
    광고단위명 PC광고 관리 <- 원하는 단어 넣기

    스크립트/SDK발급 버튼 누르면 끝


    나는 아직 심사 중이여서 다음 스탭은 2탄으로 돌아오겠음


    스크립트 HTML을 넣지 않아도 에드핏 승인이 되면
    활성화가 되어있을 것이다.


    수익 > 애드센스 관리 이쪽이 아니고
    수익을 눌러야 카카오 에드핏이 보인다.

     

    728x90
    반응형

    댓글